[발리숙박추천]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 (White Rose Kuta Resort - Villas & Spa)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 (White Rose Kuta Resort – Villas & Spa)

엄마품처럼 포근한 4.0성급 숙소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에서 발리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8.0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발리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67,288원 대로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358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의 사진

호텔의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수영장 (어린이용), 정원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숙소 편의/부대 시설에는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택시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관광 후 아늑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피트니스센터,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키즈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 빌라 앤 스파)는 발리에 잠시 머물거나 본격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발리
주소 : Jalan Legian Kuta

숙소 청결 상태: 매우 좋음 8
부대시설: 매우 좋음 8
위치: 우수 8.6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8
서비스: 매우 좋음 7.9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8
음식 및 레스토랑: 좋음 7.5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