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숙박추천]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아론 브랜치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아론 브랜치 (Hotel Grand United Ahlone Branch)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아론 브랜치 (Hotel Grand United Ahlone Branch)

4.0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아론 브랜치에서 양곤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용객 만족도는 7.9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양곤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아론 브랜치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46,584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아론 브랜치의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아론 브랜치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12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아론 브랜치의 사진

호텔의 헬스장, 사우나, 스파, 마사지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활기로 가득찬 도심이 단 1.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본 숙소(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아론 브랜치)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양곤 중앙 서부에 있습니다. 양곤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아론 브랜치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양곤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아론 브랜치 입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No. 35, Min Ye Kyaw Swar Road (Corner of Hnin Si Gone Road, Front of Central Women Hospital), Ahlone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2
부대시설: 매우 좋음 7.7
위치: 좋음 7.4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8
서비스: 우수 8.2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7.9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