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와 숙소, 조금 아쉬웠던 제이드 로열 호텔

제이드 로열 호텔 (Jade Royal Hotel)

제이드 로열 호텔 (Jade Royal Hotel)

3.0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제이드 로열 호텔은 모니와에 있는 2성급 호텔입니다.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7.7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모니와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제이드 로열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25,880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제이드 로열 호텔의 제이드 로열 호텔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9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제이드 로열 호텔의 사진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커피/차 메이커, LCD TV/PDP TV, 샤워실, 책상,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무료 웰컴 드링크, 리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피트니스센터, 스파, 마사지 등을 포함해 다양한 여가 시설/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유명한 모니와 지역에 위치한 제이드 로열 호텔 입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모니와
주소 : No.(683), Bogyoke Road, Corner of Bogyoke Road & Pyidaungsu Road ( Near Home for the Aged ), Monywa Taung Quarter, Monywa, Myanmar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5
부대시설: 매우 좋음 8
위치: 매우 좋음 7.6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8
서비스: 우수 8.7
가격 대비 만족도: 매우 좋음 7.6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