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자카르타 가성비 좋은 숙소, 호텔 카나

호텔 카나 (Hotel Kana)

호텔 카나 (Hotel Kana)

친절하고 합리적인 1.0성급 쉼터


1성급 숙박시설, 호텔 카나을 중심으로 족자카르타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숙박객 만족도는 6.1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족자카르타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호텔 카나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호텔 카나의 1박 평균가는 24,845원으로 호텔 카나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5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호텔 카나의 사진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호텔 카나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본 숙소(호텔 카나)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45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책상, 발코니/테라스, TV, 세면도구, 샤워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카나)의 시설과 서비스는 투숙객에게 즐거운 숙박 경험을 선사합니다. 24시간 룸서비스, 택시 서비스, 티켓 서비스, Wi-Fi (공공 장소), 발렛 파킹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칼리우랑 지역에 있는 본 숙소(호텔 카나)에서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여행을 즐겨 보세요.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족자카르타
주소 : Jalan Boyong Gang Giri Gondang, Kaliurang

숙소 청결 상태: 이용후기 점수 6
부대시설: 이용후기 점수 3.3
위치: 이용후기 점수 5.6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매우 좋음 8
서비스: 이용후기 점수 6
가격 대비 만족도: 좋음 7.2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