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수라바야 숙박, 호텔 치푸트라 월드 수라바야

호텔 치푸트라 월드 수라바야 (Hotel Ciputra World Surabaya)

호텔 치푸트라 월드 수라바야 (Hotel Ciputra World Surabaya)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5.0성급 숙소


5성급 숙박시설, 호텔 치푸트라 월드 수라바야을 중심으로 수라바야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8.6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수라바야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호텔 치푸트라 월드 수라바야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호텔 치푸트라 월드 수라바야 하룻밤 이벤트가는 91,097원이며 호텔 치푸트라 월드 수라바야673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호텔 치푸트라 월드 수라바야의 사진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등을 포함해 여가 시설이 잘 구비된 본 숙소에서 일상을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숙소 내에서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택시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치푸트라 월드 수라바야에서 숙박하며 수라바야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본 숙소는 모든 여행객들의 개별 요구에 맞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수라바야
주소 : Jl. Mayjen Sungkono Kav.87 – 89

숙소 청결 상태: 우수 9
부대시설: 우수 8.7
위치: 우수 8.9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6
서비스: 우수 8.6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2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