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양곤 숙박, 인야 레지던스

인야 레지던스 (Inya House Hotel)

인야 레지던스 (Inya House Hotel)

친절하고 합리적인 2.0성급 쉼터


2성급 숙박시설, 인야 레지던스을 중심으로 양곤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7.0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양곤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인야 레지던스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인야 레지던스는 성인 2인 기준 46,584원 정도의 가격으로 인야 레지던스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4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인야 레지던스의 사진

양곤 북부 지역에 위치한 Inya House Hotel에서 양곤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본 숙소(인야 레지던스)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양곤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2성 인야 레지던스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옷장,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No. 16/1 A, Innya Road, Kamaryut Township, Yangon, Myanmar

숙소 청결 상태: 좋음 7.5
부대시설: 이용후기 점수 6
위치: 매우 좋음 8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이용후기 점수 6
서비스: 좋음 7
가격 대비 만족도: 양호 6.5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