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여행 만족스러운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 (Hotel Grand United Chinatown)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 (Hotel Grand United Chinatown)

엄마품처럼 포근한 3.0성급 숙소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은 양곤여행객들이 찾는 3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7.6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양곤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 하룻밤 이벤트가는 46,584원이며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532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의 사진

양곤 여행은 꼭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에서 시작하세요.

본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고급 객실 시설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 구비된 평면 TV, 무료 차, 리넨, 거울, 슬리퍼 등은 투숙객의 긴 하루 후 재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양곤 양곤 시내에 있는 본 숙소(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는 즐거움과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곳입니다. 정원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투숙객들은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621,Mahabandoola Road (Corner of Bo Ywe Street), Latha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