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익티요여행 만족스러운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 (Thuwunna Bumi Mountain View Resort)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 (Thuwunna Bumi Mountain View Resort)

실패없는 3.0성 숙소 선택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은 짜익티요에 있는 2성급 호텔입니다.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7.7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짜익티요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31,056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의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4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의 사진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24시간 룸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사당, 일일 청소 서비스, 난로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정원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짜익티요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투우나 부미 마운틴 뷰 리조트 입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짜익티요
주소 : 151 D ,Seikphu Foothill, Kyaikhtiyo Pagoda Roa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