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웠던 인레호수 숙소, 인레 에이펙스 호텔

인레 에이펙스 호텔 (Inle Apex Hotel)

인레 에이펙스 호텔 (Inle Apex Hotel)

잊지못할 포근한 2.0성 숙소


인레 에이펙스 호텔에서 인레호수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실제 투숙객의 평점을 살펴보면 평점은 8.4점으로 다수의 호응으로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인레호수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인레 에이펙스 호텔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인레 에이펙스 호텔는 성인 2인 기준 31,056원 정도의 가격으로 인레 에이펙스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75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인레 에이펙스 호텔의 사진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인레 에이펙스 호텔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인레 에이펙스 호텔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평면 TV,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무료 웰컴 드링크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인레호수
주소 : 54, Win Quarter, Phaung Daw Site Road, Nyaung Shwe, Southern Shan Stat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