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웠던 자카르타 숙소,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 (Hotel Indonesia Kempinski Jakarta)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 (Hotel Indonesia Kempinski Jakarta)

엄마품처럼 포근한 5.0성급 숙소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은 자카르타에 있는 5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8.9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카르타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256,730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의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1,326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의 사진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자카르타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편안함과 따뜻함이 어우러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총 289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는 유명한 탐린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세탁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자카르타
주소 : Jl. MH Thamrin No. 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