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수라바야 여행,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 (Hotelku Surabaya by Kusuma Agrowisata)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 (Hotelku Surabaya by Kusuma Agrowisata)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1.0성급 숙소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은 수라바야여행객들이 찾는 1성급 보금자리입니다.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6.4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수라바야에서 제대로된 휴양을 원하신다면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23,810원 대로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18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의 사진

Hotelku Surabaya by Kusuma Agrowisata에서 숙박하며 수라바야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는 수라바야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수라바야
주소 : Jalan Karang Menjangan 17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