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숙소 정보, 홀리데이 발리 빌라 쿠타 로얄

홀리데이 발리 빌라 쿠타 로얄 (Holiday Bali Villas Kuta Royal)

홀리데이 발리 빌라 쿠타 로얄 (Holiday Bali Villas Kuta Royal)

안전한 4.0성급 보금자리


홀리데이 발리 빌라 쿠타 로얄에서 발리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용객 만족도는 8.4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발리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홀리데이 발리 빌라 쿠타 로얄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97,309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홀리데이 발리 빌라 쿠타 로얄의 홀리데이 발리 빌라 쿠타 로얄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24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홀리데이 발리 빌라 쿠타 로얄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공항 픽업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4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추가 화장실, 아동용 하이체어, 리넨, 거울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쿠타에 있는 본 숙소(홀리데이 발리 빌라 쿠타 로얄)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Wi-Fi (무료/전 객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일일 청소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발리
주소 : Jl Kubu Anya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