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 호텔] 호텔 양곤

호텔 양곤 (Hotel Yangon)

호텔 양곤 (Hotel Yangon)

다시 찾고 싶은 3.5성급 숙소


호텔 양곤은 양곤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6.9점으로 뛰어나진 않지만 적정수준으로 만족도는 보통입니다. 양곤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호텔 양곤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72,464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호텔 양곤의 호텔 양곤165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호텔 양곤의 사진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3년에 리노베이션된 본 숙소(호텔 양곤)는 비즈니스 혹은 휴식차 양곤에 방문한 투숙객에게 기분 좋은 숙박을 보장합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팩스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91/93,Corner of Pyay Road & Kabaraye Pagoda Road, 8th Mile Junction, Mayangone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