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웠던 모니와 숙소, 호텔 차인드윈

호텔 차인드윈 (Hotel Chindwin)

호텔 차인드윈 (Hotel Chindwin)

엄마품처럼 포근한 2.5성급 숙소


2성급 숙박, 호텔 차인드윈을 통해 합리적인 모니와여행을 즐겨보세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7.4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모니와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호텔 차인드윈의 정보를 한번 체크해보세요. 20,704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차인드윈, 호텔 차인드윈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7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호텔 차인드윈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장애인용 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멋진 숙소에서 머무르며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차인드윈)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모니와
주소 : Bogyoke Street, Yonegyi Quarter, Sagaing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