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 가성비 좋은 숙소,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 (Hotel Grand United Chinatown)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 (Hotel Grand United Chinatown)

다시 찾고 싶은 3.0성급 숙소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에서 양곤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7.6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양곤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 특별 할인가격은 46,584원 수준으로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532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의 사진

정원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정원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고급 객실 시설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 구비된 평면 TV, 무료 차, 리넨, 거울, 슬리퍼 등은 투숙객의 긴 하루 후 재충전에 도움을 줍니다.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621,Mahabandoola Road (Corner of Bo Ywe Street), Latha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