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파 안 숙소 정보, 호텔 글로리

호텔 글로리 (Hotel Glory)

호텔 글로리 (Hotel Glory)

우리집같은 편한 3.0성급 숙소


호텔 글로리은 히파 안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6.6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히파 안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호텔 글로리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호텔 글로리는 성인 2인 기준 31,056원 정도의 가격으로 호텔 글로리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75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호텔 글로리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룸 서비스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히파 안에서 당신이 편안하고 편리한 숙소를 찾으신다면, 호텔 글로리 숙박 시설이 집처럼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줄 것 입니다. 2014 지어진, 호텔 글로리은 히파 안의 스마트 초이스 입니다. 히파 안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호텔 글로리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히파 안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호텔 글로리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히파 안
주소 : Corner of Padauk Road and Yone Kone Roa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