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피도 호텔] 정션 호텔

정션 호텔 (Junction Hotel)

정션 호텔 (Junction Hotel)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3.0성급 숙소


3성급 숙박, 정션 호텔을 통해 합리적인 네피도여행을 즐겨보세요. 실제 투숙객의 평점을 살펴보면 평점은 8.8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만족도는 보통입니다. 네피도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정션 호텔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정션 호텔의 1박 평균가는 53,830원으로 정션 호텔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6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정션 호텔의 사진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정션 호텔)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운동 마니아거나 지친 일상으로부터의 휴식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은 정원 등을 즐기며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책상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네피도
주소 : Yarza Thingaha Road, Hotel Zon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