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둥 숙소 예약, 호텔 카니라

호텔 카니라 (Hotel Kanira)

호텔 카니라 (Hotel Kanira)

1.0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호텔 카니라에서 반둥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숙박객 만족도는 5.6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간단한 숙박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반둥에서 제대로된 휴양을 원하신다면 호텔 카니라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호텔 카니라의 1박 평균가는 30,020원으로 호텔 카니라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7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호텔 카니라의 사진

대부분의 객실에서 에어컨, 책상, TV, 샤워실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는 탈라가 보다스 거리, Masjid Agung Trans Studio Bandung, Trans Studio Mall 등과 같은 많은 관광지 및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총 34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TV, 샤워실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포함한 여러 시설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반둥
주소 : Jl Pelajar Pejuang 45 No 10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