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자카르타기억을 위해,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 (Hotel Indonesia Kempinski Jakarta)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 (Hotel Indonesia Kempinski Jakarta)

우리집같은 편한 5.0성급 숙소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은 자카르타에 있는 5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9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카르타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256,730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1,326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의 사진

자카르타의 최고 위치에 있는 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위치에 있고 우수한 시설을 구비한 본 숙소(호텔 인도네시아 켐핀스키 자카르타)는 자카르타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활기로 가득찬 도심이 단 1 km 거리에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세탁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세탁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자카르타
주소 : Jl. MH Thamrin No. 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