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자유여행숙소, 인레 밸리 베드 & 블랙퍼스트

인레 밸리 베드 & 블랙퍼스트 (Inle Valley Bed & Breakfast)

인레 밸리 베드 & 블랙퍼스트 (Inle Valley Bed & Breakfast)

안전한 2.0성급 보금자리


2성급 숙박시설, 인레 밸리 베드 & 블랙퍼스트을 중심으로 양곤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이용객 만족도는 7.5점으로 매우 좋은편이기 때문에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양곤에서 피곤을 풀어줄 숙소. 어디가 좋을까요? 인레 밸리 베드 & 블랙퍼스트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30,020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인레 밸리 베드 & 블랙퍼스트의 인레 밸리 베드 & 블랙퍼스트124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인레 밸리 베드 & 블랙퍼스트의 사진

양곤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인레 밸리 베드 & 블랙퍼스트 입니다.

본 숙소에는 최고 수준의 편의와 편안함이 갖춰져 있습니다. 년에 리노베이션된 본 숙소(인레 밸리 비앤비)는 비즈니스 혹은 휴식차 양곤에 방문한 투숙객에게 기분 좋은 숙박을 보장합니다. 양곤의 최고 위치에 있는 인레 밸리 비앤비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No.9 ,Inlay Yeikthar Street, 7 1/2 MILE,Mayangone ( between 8 Mile junction and Kone myint thar restaurant or before end of flyover) ( under FLYOVE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