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자르마신 호텔 예약, 호텔 반자르마신 국제

호텔 반자르마신 국제 (Hotel Banjarmasin International)

호텔 반자르마신 국제 (Hotel Banjarmasin International)

우리집같은 편한 4.0성급 숙소


4성급 숙소인 호텔 반자르마신 국제에서 반자르마신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5.9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반자르마신에서 제대로된 휴양을 원하신다면 호텔 반자르마신 국제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호텔 반자르마신 국제의 1박 평균가는 57,971원으로 호텔 반자르마신 국제57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호텔 반자르마신 국제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룸 서비스,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룸 서비스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많은 객실에서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호텔 반자르마신 국제)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호텔 반자르마신 국제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반자르마신
주소 : Jl. Jendral A. Yani Km 4.5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