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자카르타 호텔 정보, 호텔 바틱 족자카르타

호텔 바틱 족자카르타 (Hotel Batik Yogyakarta)

호텔 바틱 족자카르타 (Hotel Batik Yogyakarta)

다시 찾고 싶은 1.0성급 숙소


호텔 바틱 족자카르타은 족자카르타에 있는 1성급 숙소입니다.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7.3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간단한 숙박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족자카르타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호텔 바틱 족자카르타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33,126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바틱 족자카르타, 호텔 바틱 족자카르타23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호텔 바틱 족자카르타의 사진

대부분의 객실에서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미니 바, 책상, 전화기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족자카르타 시내에 있는 본 숙소(호텔 바틱 족자카르타)는 본격적인 족자카르타 여행 시작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본 숙소(호텔 바틱 족자카르타)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40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책상, 미니 바, 전화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호텔 바틱 족자카르타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책상, 미니 바, TV, 냉장고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족자카르타
주소 : Jalan Dagen Kompl. Taman Yuwono Sosromendura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