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랑카라야 호텔 정보, 호텔 바투 술리 인터내셔널

호텔 바투 술리 인터내셔널 (Hotel Batu Suli International)

호텔 바투 술리 인터내셔널 (Hotel Batu Suli International)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2.0성급 숙소


2성급 숙소인 호텔 바투 술리 인터내셔널에서 팔랑카라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5.8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팔랑카라야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호텔 바투 술리 인터내셔널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44,513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호텔 바투 술리 인터내셔널의 호텔 바투 술리 인터내셔널15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호텔 바투 술리 인터내셔널의 사진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무료 생수, 월풀욕조, 샤워실, 책상, TV 등이 제공됩니다. Palangka Raya City Monument (Soekarno Monument) 등에 인접함과 깨끗한 환경은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입니다. 본 숙소에서 실외 수영장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실외 수영장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공공 장소), 주차장, 룸서비스, 회의시설, 레스토랑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팔랑카라야
주소 : Jl. Raden Saleh No. 4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