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 숙소로 추천,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 (Hotel Grand United Chinatown)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 (Hotel Grand United Chinatown)

친절하고 합리적인 3.0성급 쉼터


3성급 숙박시설,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을 중심으로 양곤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7.6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양곤에서 YOLO를 꿈꾸신다면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46,584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의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532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차이나타운의 사진

정원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투숙객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양곤
주소 : 621,Mahabandoola Road (Corner of Bo Ywe Street), Latha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