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당숙박추천] 호텔 폰독 68

호텔 폰독 68 (Hotel Pondok 68)

호텔 폰독 68 (Hotel Pondok 68)

함께 가고싶은 1.0성급 숙소


1성급 숙박시설, 호텔 폰독 68을 중심으로 파당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6.9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간단한 숙박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파당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호텔 폰독 68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호텔 폰독 68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6,564원 대로 호텔 폰독 68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9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호텔 폰독 68의 사진

호텔의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수화물 보관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매우 까다로운 투숙객도 만족시키는 다수의 숙소 내 시설을 제공합니다.

총 20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책상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파당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호텔 폰독 68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당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1성 호텔 폰독 68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파당
주소 : Jl. Kampung Nias II Dalam No. 16C, Pondok –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