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간 여행, 크라운 프린스 호텔 굿!

크라운 프린스 호텔 (Crown Prince Hotel)

크라운 프린스 호텔 (Crown Prince Hotel)

안전한 3.0성급 보금자리


3성급 숙소인 크라운 프린스 호텔에서 바간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8.2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바간에서 피곤을 풀어줄 숙소. 어디가 좋을까요? 크라운 프린스 호텔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20,704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크라운 프린스 호텔의 크라운 프린스 호텔391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크라운 프린스 호텔의 사진

크라운 프린스 호텔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바간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라운 프린스 호텔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평면 TV, 공기 청정기,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을 포함한 여러 시설을 제공합니다. 설비가 잘 갖춰진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공기 청정기,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바간
주소 : Khat Tar Street, Shwe Loung Block, Kyansittha Quarter, Nyaung Oo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