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라바야 호텔 예약,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 (Hotelku Surabaya by Kusuma Agrowisata)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 (Hotelku Surabaya by Kusuma Agrowisata)

안전한 1.0성급 보금자리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은 수라바야에 있는 1성급 숙소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6.4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간단한 숙박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수라바야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23,810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의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18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의 사진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호텔쿠 수라바야 바이 쿠수마 아그로위사타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수라바야
주소 : Jalan Karang Menjangan 17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