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레이 숙소로 추천,호텔 라마

호텔 라마 (Hotel Rama)

호텔 라마 (Hotel Rama)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2.0성급 숙소


호텔 라마은 만달레이여행객들이 찾는 3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8.6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만달레이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호텔 라마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호텔 라마의 1박 평균가는 10,352원으로 호텔 라마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20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호텔 라마의 사진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휠체어 접근가능,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편의점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다트보드, 당구대, 노래방, 오락실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오스텔로 벨로 만달레이)는 유명한 중부 만달레이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본 숙소(오스텔로 벨로 만달레이)는 유명한 중부 만달레이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만달레이
주소 : No.54, 28th Street (Between 73rd and 74th street), Chan Aye Thar Zan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