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레호수숙박추천] 프리스틴 로터스 스파 리조트

프리스틴 로터스 스파 리조트 (Pristine Lotus Spa Resort)

프리스틴 로터스 스파 리조트 (Pristine Lotus Spa Resort)

함께 가고싶은 5.0성급 숙소


5성급 숙박, 프리스틴 로터스 스파 리조트에서 인레호수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8.5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인레호수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프리스틴 로터스 스파 리조트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111,802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프리스틴 로터스 스파 리조트의 프리스틴 로터스 스파 리조트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114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프리스틴 로터스 스파 리조트의 사진

인레호수의 최고 위치에 있는 프리스틴 로터스 스파 리조트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프리스틴 로터스 스파 리조트)는 인레호수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프리스틴 로터스 스파 리조트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인레호수
주소 : Khaung Daing Village, Nyaung Shwe, Inle,Myanma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