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네피도기억을 위해, 파크로얄 나이 피 타우 호텔

파크로얄 나이 피 타우 호텔 (PARKROYAL Nay Pyi Taw Hotel)

파크로얄 나이 피 타우 호텔 (PARKROYAL Nay Pyi Taw Hotel)

5.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파크로얄 나이 피 타우 호텔은 네피도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5성급 휴식처입니다. 체류한 여행객들의 후기를 통한 점수는 8.5점으로 부족함없는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네피도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파크로얄 나이 피 타우 호텔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파크로얄 나이 피 타우 호텔는 성인 2인 기준 95,238원 정도의 가격으로 파크로얄 나이 피 타우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3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파크로얄 나이 피 타우 호텔의 사진

PARKROYAL Nay Pyi Taw Hotel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네피도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본 숙소(파크로얄 나이 피 타우 호텔)는 네피도에서 편안하고 매력적인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네피도의 볼거리와 사운드를 즐기고 싶다면 본 숙소(파크로얄 나이 피 타우 호텔)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팩스, 복사기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네피도
주소 : Jade Villa No. 13/14, Hotel Zone, Dekkhina Thiri Township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