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자카르타 호텔 예약, 호텔 파라미타

호텔 파라미타 (Hotel Paramitha)

호텔 파라미타 (Hotel Paramitha)

내방보다 편한 1.0성 숙소


1성급 숙박, 호텔 파라미타에서 족자카르타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7.1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중간수준의 호텔을 찾으실때 좋은 곳입니다. 족자카르타여행 숙박 선택에 고민을 겪고 계신다면 호텔 파라미타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24,845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호텔 파라미타의 호텔 파라미타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5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호텔 파라미타의 사진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샤워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에어컨, 욕조, 책상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8 Km 거리에 있는 본 숙소는 투숙객이 빠르고 쉽게 지역의 많은 명소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적 이점이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파라미타)는 족자카르타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팩스, 택시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마사지, 정원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족자카르타
주소 : Jalan Affandi (Gejayan), Kepuh GK III / 936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