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 인레 리조트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파라마운트 인레 리조트 (Paramount Inle Resort)

파라마운트 인레 리조트 (Paramount Inle Resort)

4.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4성급 숙박, 파라마운트 인레 리조트을 통해 합리적인 인레호수여행을 즐겨보세요. 숙박객 만족도는 8.1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인레호수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파라마운트 인레 리조트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파라마운트 인레 리조트 특별 할인가격은 93,168원 수준으로 파라마운트 인레 리조트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53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파라마운트 인레 리조트의 사진

호텔의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룸 서비스,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룸 서비스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인레호수 인레호수 남부에 있는 본 숙소(파라마운트 인레 리조트)는 즐거움과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곳입니다. 본 숙소(파라마운트 인레 리조트)는 인레호수의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여행지의 모든 것들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관광 후 아늑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스파, 정원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인레호수
주소 : Nga Phe Chaung Village, Inle, Shan Stat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