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레호수 호텔 추천, 타하라 인레 헤리티지 부티크 호텔

타하라 인레 헤리티지 부티크 호텔 (Thahara Inle Heritage Boutique Hotel)

타하라 인레 헤리티지 부티크 호텔 (Thahara Inle Heritage Boutique Hotel)

다시 찾고 싶은 3.0성급 숙소


타하라 인레 헤리티지 부티크 호텔은 인레호수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9.5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레호수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타하라 인레 헤리티지 부티크 호텔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139,752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타하라 인레 헤리티지 부티크 호텔, 타하라 인레 헤리티지 부티크 호텔33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타하라 인레 헤리티지 부티크 호텔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장애인용 시설,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룸 서비스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인레 헤리티지 스틸트 하우스)는 어떤 이유로 인레호수에 방문해도 지내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인레호수 명소들과 인접함 등은 본 숙소(인레 헤리티지 스틸트 하우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인레호수 명소들과 인접함 등은 본 숙소(인레 헤리티지 스틸트 하우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인레호수
주소 : Inn Paw Khone Village, Nyaung Shwe Township, Southern Shan Stat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