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자카르타 숙소 예약, 후이즈 드 리코

후이즈 드 리코 (Huiz de Rico Hotel)

후이즈 드 리코 (Huiz de Rico Hotel)

내방보다 편한 1.0성 숙소


후이즈 드 리코은 족자카르타에 있는 1성급 숙소입니다.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6.4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중간수준의 호텔을 찾으실때 좋은 곳입니다. 족자카르타에서 제대로된 휴양을 원하신다면 후이즈 드 리코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19,669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후이즈 드 리코의 후이즈 드 리코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28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후이즈 드 리코의 사진

투숙객들은 흡연 공간, 주차 서비스, 룸 서비스, 커피숍, 여행 안내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후이즈 데 리코 게스트하우스)는 족자카르타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숙소(후이즈 데 리코 게스트하우스)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Wi-Fi (공공 장소), 발렛 파킹, 룸서비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여행 안내소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호텔의 정원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네시아
도시 : 족자카르타
주소 : Nogogini Street No.78, Gowok, Caturtunggal, Depok, Slema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