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레호수 숙소로 추천,호텔 브릴리언트

호텔 브릴리언트 (Hotel Brilliant)

호텔 브릴리언트 (Hotel Brilliant)

가슴떨리는 아름다운 기억을 보장하는 3.0성급 숙소


호텔 브릴리언트은 인레호수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이용객 만족도는 8.9점으로 우수한 편으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인레호수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호텔 브릴리언트의 정보를 한번 체크해보세요. 호텔 브릴리언트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5,528원 대로 호텔 브릴리언트384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호텔 브릴리언트의 사진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인터넷 –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모닝콜 서비스,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이 제공됩니다. 인레호수의 종교 관심 활동, 문화, 관광 지역에서 양질의 숙박을 제공하는 본 숙소(호텔 브릴리언트)는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본 숙소는 도심에서 단 2 km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공항까지는 보통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인레호수
주소 : Yone Gyi Street,Site Pyoe Village, Nyaung Shwe, Southern Shan State,Myanma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