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레이 호텔 정보, 호텔 리치 퀸

호텔 리치 퀸 (Hotel Rich Queen)

호텔 리치 퀸 (Hotel Rich Queen)

엄마품처럼 포근한 2.0성급 숙소


호텔 리치 퀸은 만달레이여행객들이 찾는 2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6.4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만족도는 중간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달레이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호텔 리치 퀸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25,880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호텔 리치 퀸의 호텔 리치 퀸48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호텔 리치 퀸의 사진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리치 퀸 59 만달레이)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20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위치와 시설이 잘 어우러진 본 숙소(호텔 리치 퀸 59 만달레이)는 여러모로 제격입니다. 호텔 리치 퀸 59 만달레이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동부 만달레이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호텔 리치 퀸 59 만달레이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국가 : 미얀마
도시 : 만달레이
주소 : Block (514/3), Anterior (45), Bet:26th & 27th St, 59th Street, Kan Kaut Quarter, Chan Aye Tharsan Ts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