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 호텔 보라카이(Lime Hotel Boracay)


라임 호텔 보라카이

(Lime Hotel Boracay)

좋은데 2층이에요

엘베 없지만 직원이 들어줘서 좋아요 근데 조식정말 별로였어요…

깔끔하고 친절한숙소

혼자 묵기 딱 좋았던 숙소 웰컴드링크랑 웰컴 썬그라스 줌 ㅋㅋ 위치가 화이트 비치에서 5분정도 걸어야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다들 너무 친절하고 숙소가 깔끔해서 좋았다!!…

ㄹㅗㅂㅣㅊㅡㅇ….에 방이 4개 있음 그거 걸리면 소음… ㄱㅖㄷㅏㄴ옆에 방..왔다갔다 ㅂㅏㄹ소리 입체 서라운드로 들을수 있음 ^^ 걍 문하나 열면 방임 ^^

ㅂㅏㄲㅝ달하고 말하면 ㄴㅐ일 해주겠다 하고 안해줌 ㅋㅋㅋㅋㅋ 3일 있었는데 ㄷㅔ스크 ㅈㅣㄱ원 한명이 해주겠다 하면 한명이 그냥 그 방 쓰면 ㄱ된다 하고 안바꿔줌 ^^ 아니 전…

695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슈페리어 퀸 (Superior Queen)

슈페리어 퀸 (Superior Queen)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이번에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이 곳! 라임 호텔 보라카이입니다. 라임 호텔 보라카이은 보라카이에 있는 3.0성급 호텔입니다.

보라카이에서 이동하기 편리한 숙박시설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라임 호텔 보라카이만큼 멋진 곳은 없답니다

라임 호텔 보라카이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쇼핑)

불라보그 비치 – 도보 5분정도, 화이트 비치 – 도보 5분정도, 윌리스 락 – 1.63 km, 돈 시리아코 S 티롤 Sr 메모리얼 병원 – 도보 1분내외, 크래프츠 오브 보라카이 슈퍼마켓 – 도보 2~3분소요, D’ Talipapa Market – 도보 3~4분 내외

바로 이곳에서는 생동감이 가득한 도시의 다채로운 문화와 음식과 같은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그럼 가격대를 살펴볼까요?. 라임 호텔 보라카이 평균 요금은  98,000 원 정도인데요. (아침식사 포함여부, 숙박하는인원수, 이른체크인 또는 늦은체크아웃 등) 다양한 옵션이 있고 옵션에 따라 금액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내 여행날짜 요금 체크해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실외 스위밍 풀,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필리핀 보라카이 스테이션 2

★공항 및 교통

고도프레도 P. 라모스 공항 (MPH)에서 라임 호텔 보라카이까지는 약 4.8 km 떨어져 있으며, 택시/차량으로 이동시 약 49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간은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도어맨, 시크릿 금고, 흡연시설(SMOKING AREA), 드라이 클리닝, 짐 보관 서비스, 세탁 서비스, 크리닝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