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역사 박물관여행에 제격! 모던 호텔


모던 호텔

(Modern Hotel)

좋았어요

미리 예약해놓은 숙소에서강제 취소 당한 뒤 ㅡㅡ 급한 맘에 당일에 예약한 숙소.. 급하게 잡은 것 치고 좋았습니다. 위치가 짱이고 직원분들도 넘나 친절합니다. 깨끗한 맨션이에…

좋은위치 깨끗한침실 친절한직원

장점 직원분이 친절하세요 자세히 잘 설명해주시고 낮에 청소도 금방 정리도 금방해 주셔요 항상 웃고 계시고요 위치가 너무좋아요 침사추이 아이스퀘어 맞은편 미라도맨션에 있어요 2…

전반적으로 아주 좋았어요

숙소가 매우 깨끗하구요(벌레 전혀 없음), 침구 냄새도 안나구 화장실 등 전반적인 룸 내부도 깨끗합니다. 체크인 할 때는 낯설어서 그런지 모든게 좀 무섭긴 했는데 적응 되니 …

674개의 후기확인

Single Room.

Single Room.

더블룸 (Double Room)

즐거운 홍콩여행, 모던 호텔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Tsim Sha Tsui(침사추이) 줌심부에 자리한 소개 드리는 숙소(모던 호텔)는 홍콩 여행을 위한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모던 호텔 주변 가볼만한 장소들

홍콩 역사 박물관 – 도보 7~8분정도,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 – 도보 10~12분, 란콰이퐁 – 2.53 km, MTR 침사추이역 – 도보 1분내외, Mirador Mansion – 도보 1분내외, Sam’s Tailor – 도보 1분내외

본 1성급 숙소는 공항에서부터 대략 33.9 km 거리에 있어 쉽고 빠르게 찾아갈 수 있답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홍콩에서 숙소로 고민 중 이라면, 요금이 가장 큰 고민이 될 수 있을텐데요. 모던 호텔의 경우 ₩ 134,000 정도가 평균 가격입니다. 여행하는 날짜의 호텔 최저 비용이 궁금하다면 바로 확인해 보세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티켓 서비스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오후 1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지역

홍콩 홍콩 침사추이

★공항 및 교통

홍콩 국제공항(HKG)에서 모던 호텔까지 24.4 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택시/차량 이동시 대략 32분 정도 예상됩니다. 소요되는 시간은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모던 호텔에서는 MTR 침사추이역이 가까운데 약 1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시크릿 금고, 크리닝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 짐 보관 서비스, 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