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다테호텔 여기어때? 호텔 샤로움 인2


호텔 샤로움 인2

(Hotel Sharoum-inn2)

괜챦습니다 & 주차무료

하코다테 역을 등지고 10시 방향에 있습니다. 역에서 7분정도 걸었습니다. 낡았지만..깨끗합니다. 저렴하기때문에 감수해야하는 것은 당연히 있습니다. 굳이 흠잡는다면..침대쿠션…

하코다테 어디서도 가성비로는 안꿀림

위치도 역에서 바로 5분거리고 직원들 태도도 만점 이 가격에 방도 깨끗하고 물도 하나주고 있을 껀 다있고 추천한다…

정말 돈이 없는게 아니라면..

거리가 생각보다 하코다테 역에서 멀고 일단 호텔이 정말 오래됐고 많이 좁아요 지저분 하지는 않지만 느껴지는 낡음.. 화장실에서 냄새가 계속 납니다 장점은 잠자리가 편안하고 직…

660명의 실제 후기보기

싱글 – 흡연 (Single – Smoking)

싱글 – 흡연 (Single – Smoking)

스몰 더블 (금연) (Small Double Non-Smoking)

실제 투숙객 평점이 8.2점으로 나쁘지않은 호텔 샤로움 인2!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여행을 즐기거나 비즈니스를 위해 방문한 여행객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소개 드리는 숙소(호텔 샤로움 인2)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하코다테 베이에 있습니다

호텔 샤로움 인2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쇼핑)

하코다테 아침시장 – 도보 6분내외, 세이칸 연락선 기념관 마슈마루 – 도보 6~8분내외, 카네모리 레드 브릭 웨어하우스 – 1.47 km, 하코다테역 (철도) – 도보 5분정도, Daimon Yokocho – 도보 5분정도, Boni Moriya – 도보 5분정도

바로 이곳에서는 생동감이 가득한 도시의 다채로운 문화와 음식과 같은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가격대와 위치인데요! 호텔 샤로움 인2의 1박요금은  33,000 원정도입니다. 예상보다 비싼가요? 요금은 성수기/비수기, 날짜/요일 등 시기마다 다르니 미리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호텔 내 식당,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오전 10시

◇지역

일본 하코다테 하코다테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 된 경우)

648 JPY

★공항 및 교통

하코다테 공항 (HKD)에서 호텔 샤로움 인2까지는 약 7.2 km 정도 거리로써, 차량으로 이동시 보통 21분 정도 예상됩니다.

호텔 샤로움 인2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 하코다테역 (철도)(340 m) 고카쿠료역 (철도)(3.1 km)


기타시설 및 서비스

드라이 클리닝, 시크릿 금고, 환전, 세탁 서비스, 짐 보관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 세탁실, 크리닝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