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숙소는? 뉴 천지 호텔 알아봐요!


뉴 천지 호텔

(New Chonji Hotel)

괜찮다!

합리적인 가격에 잘 쉬다 왔습니다. 출장이 있어서 이용했는데 위치나 주변 편의시설좋습니다. 지하에 호텔부설시설이 있긴하나 방음 ,위생 문제에 관련해서는 지장없었습니다. 무난하…

글쎄요…

동대문역사문화공원보다는 국립중앙의료원에서 내리는 것이 더 가깝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것을 전제하더라도 룸 컨디션이 영 별로입니다. 호텔에 함께 있는 캬바레에서는 낮부터 음악소…

위치랑 가성비 좋아요!

가격대비 좋다생각합니다 가격을 보세요! 밤에 동대문 구경하고 몽골식당등 가고 잘놀다왔습니다…

645개의 리뷰확인

세미 더블 (Semi Double)

세미 더블 (Semi Double)

트윈룸 (Twin)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서울에 위치한 뉴 천지 호텔에 대해 안내해드릴께요.

서울의 다양한 볼거리와 매력을 100% 즐기고 싶다면 소개 드리는 숙소(뉴 천지 호텔)는 훌륭한 여행의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뉴 천지 호텔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쇼핑)

청계천 – 1.56 km, 명동 쇼핑거리 – 1.66 km, 창덕궁 – 1.83 km, 중부시장 – 도보 3~4분 내외, 롯데 피트인 – 도보 3~4분 내외, 중앙아시아촌 – 도보 5분정도

바로 이곳에서는 생동감이 가득한 도시의 다채로운 문화와 음식과 같은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중부시장, 롯데 피트인, 중앙아시아촌 등과 같은 많은 여행명소에서 투숙하는 여행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요금대! 뉴 천지 호텔에서 숙박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과거 몇 달간의 평균 가격은 대략적으로  40,000 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로 날짜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인기시설/서비스

호텔 내 식당,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대한민국 서울 을지로

★공항 및 교통

공항(airport)과 호텔 간의 거리는 대략 김포 국제공항 (GMP)(17.8 km) 인천 국제공항 (ICN)(50.4 km) 입니다.

뉴 천지 호텔 인근 대중교통은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400 m) 종로5가역(590 m)가 있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세탁 서비스, 크리닝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 시크릿 금고, 헬프 서비스, 짐 보관 서비스, 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