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숙소, 괌 에어포트 호텔 알아보세요!


괌 에어포트 호텔

(Guam Airport Hotel)

너무합니다.

정말 너무한 호텔… ㅠㅠ 바퀴벌레 못봐서 다행인가요?? 개미는 들끓던데요…. 침대에 겁나게 올라오고.. 잡다 포기하도 같이 뒹굴며 잡니다… 인간은 적응하는 동물인가…

그다지 추천은 안합니다

괌 특성상 새벽에 도착하고 체크인 하러 갔을때 스텝분이 계신거는 좋았어요. 근데 딱 열쇠만 주시고, 청소나 주변 시설 관련한 설명은 일절 듣지 못해서 담날 프론트로 직접 물어…

새벽 4시 출국을 위한 잠깐의 휴식처

괌 출국을 위해서 아이들과 함께 잠시 머무를 공간이 필요해 예약했습니다. 저녁 9시쯤 들어가서 새벽 1시에 나왔습니다. 공항에서 완전 가까워서 선택했으며 공항까지 택시비는 1…

168개의 후기 더보기

스튜디오 (Studio)

안녕하세요. 괌에서의 여행을 준비한다면 괌 에어포트 호텔에 대해 한번 알아보고 가실까요?

소개해드리는 숙소(괌 에어포트 호텔)는 괌 여행객 뿐만 아니라 업무 차 방문하는 비즈니스 출장객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괌 에어포트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이파오 비치 공원 – 1.54 km, 투몬 비치 – 2.32 km, 건 비치 – 3.16 km, K Mart – 도보 6~8분내외, Guam Sda Clinic – 도보 6~8분내외, 괌 안토니오 B. 원 팻 국제공항 – 1.19 km

소개해드리는 숙소(괌 에어포트 호텔)는 여행으로 지친 여행객들에게 기운을 복돋아 주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괌 에어포트 호텔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하루 숙박가격 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괌 에어포트 호텔 평균 가격대는  71,100 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인기시설/서비스

실외 스위밍 풀,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괌 괌 타무닝

★공항 및 교통

괌 안토니오 B. 원 팻 국제공항 (GUM) – 괌에서 괌 에어포트 호텔까지 1.2 km거리로, 자동차, 택시 등 차량으로 이동시 약 5분 소요됩니다.

괌 에어포트 호텔근처에 있는 대중교통 – 괌 씰 버스정류장(4.2 km) 이글레시아스 스트리트 버스정류장(6.2 km)


기타시설 및 서비스

세탁실, 짐 보관 서비스, 시크릿 금고, 흡연시설(SMOKING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