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에 반하다, 시즌 파이브 호텔


시즌 파이브 호텔

(Season Five Hotel)

이용후기

여기 3 ㅡ4번 이용 했습니다 새벽에 도착하여 8층 객실 건물에 7층 배정 받았습니다 하지만 에어컨고장 이나서 1시간 점검을 하다가 2층 배정 2층 발코니 최악 앞건물이 딱 …

가성비 좋은 호텔

넓고 욕조도 있으며, 무엇보다 친절하고 깨끗합니다. 조식은 다양하지 않지만, 간단한 아침식사로 괜찮습니다. 위치면에서는 해변도 세컨로드도 가깝고, 어디 돌아다니기도 최적의 장…

금액대비 너무좋은데….

1월26일부터 31일까지 지인들과 3방잡았었음 씻는게 조금불편함 씻고나면 변기있는곳으로 물이튀겨서 결국한강이됨 다른방에선 와이파이가 잘되었는데 내방은 와이파이가안됐음 직원들은…

535개의 후기 더보기

디럭스룸 (Deluxe )

반가워요^^ 이번 글에서는 시즌 파이브 호텔에 대해 다뤄보려고 하는데요~ 시설이나 지역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숙박객의 편리함과 편의를 위해 숙소에서 24시간 지속되는 보안 서비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택시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등을 구비해놓고 있습니다.

파타야 숙소 시즌 파이브 호텔 인근의 가볼만한 곳

알카자쇼 : 도보 2~3분소요, 아트 인 파라다이스 : 도보 5~6분, 센트럴 페스티발 파타야 비치 : 1.06 km,옥시젠 투어 Co., Ltd. : 도보 1~2분, 피그 트레블 : 도보 1~2분, 파타야 드래곤 쇼핑 센터 : 도보 2~3분소요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총 95여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피트니스시설, 인근의 골프장(3km내) , 실외수영장(outdoor pool), 마사지, 키즈 수영장 등을 즐기면서 즐겁고 편안하게 호텔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시즌 파이브 호텔의 가장 저렴한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55,100 원 정도 합니다. 물론 평균적인 요금으로 예약시점과 주말일 경우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리미리 가장 저렴한 요금은 미리 얼마인지 확인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시설, 레스토랑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태국 파타야 파타야 비치 로드

★공항 및 교통

시즌 파이브 호텔에서 우타파오 국제공항 (UTP)(32.1 km) 수완나품 국제공항 (BKK)(84.7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시즌 파이브 호텔인근 대중교통 – 파타야 버스터미널(1.9 km) 파타야역 (기차)(2.4 km)


기타시설 및 서비스

도서관, 여행 짐 보관, 흡연 구역, 세탁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안전 금고, 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