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여행에 퍼스 민트 빌딩 관광하기 좋은 하얏트 리젠시 퍼스


하얏트 리젠시 퍼스

(Hyatt Regency Perth)

이용후기

위치가 좋다고 들어서 예약했으나 시내까지 택시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걷기는 조금 멀더라구요. 무료 인터넷이랑 직원의 친절함 굉장히 좋앗습니다. 하지만 겨울이었던지라 방이 히터…

호텔은 괜찮은데

위치는 애매합니다…

호텔은 좋습니다

룸은 그냥 그랬네요…

518개의 리뷰확인

디럭스 킹룸 (Deluxe King Room)

디럭스 킹룸 (Deluxe King Room)

2 트윈 베드 (2 Twin Beds)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퍼스에 있는 하얏트 리젠시 퍼스입니다. 가격이나 주변 명소 살펴볼께요~

투숙하는 여행객들은 호텔 내에서 24시간동안 이용 가능한 룸서비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퍼스 주변 가볼만한 장소들

퍼스 민트 빌딩 : 도보 5~6분, 스완 벨 타워 : 1.46 km, 서호주 미술관 : 1.64 km,퍼스 민트 빌딩 : 도보 5~6분, The Perth Mint : 도보 5~6분, 와카 그라운드 : 도보 6~8분내외,

모든 객실마다 다양한 편의 시설이 비치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사우나, 피트니스시설, 인근의 골프장(3km내) , 실외수영장(outdoor pool), 마사지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공간들이잘 정비되어 있는 하얏트 리젠시 퍼스에서 피곤했던 일상을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취해 보세요.


퍼스에서 숙소를 결정하는데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시 무엇보다 호텔요금이 중요한데요. 하얏트 리젠시 퍼스의 경우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차이가 있긴하지만 평균적으로 ₩ 110,200 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체크해보시면좋을 것 같아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 피트니스시설, 바(Bar)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00 AM

◇지역

호주 퍼스 이스트 퍼스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39 AUD

★공항 및 교통

하얏트 리젠시 퍼스에서 공항까지의 거리는 약 퍼스 공항 (PER)(8.7 km) 잔다콧 공항 (JAD)(14.6 km)입니다.

하얏트 리젠시 퍼스근처 대중교통시설- 퍼스역 (기차)(1.7 km) 이스트 퍼스역 (기차)(2.0 km)


기타시설 및 서비스

금연 객실, 세탁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도어맨, 안전 금고, 현금 인출기, 드라이 클리닝, 여행 짐 보관, 환전, 미용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