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여행, 탑 모텔 대구


탑 모텔 대구

(Top Motel Daegu)

난 88000원예약했는데

모텔가니까 그냥오면 똑같은방 7만원이라고 버젓이 써있네 호구되었음 물어보니 아고다 수수료라네… 아고다가 다 싼건 아닌걸 느끼고온 고마운 모텔 다음에 모텔은 그냥가는걸로. …

별로

아고다 통해서 예약했는데 아주머니가 방없다고 해서 현장에서 남은 방 예약함…

욕조가 스파긴한데 원하던 룸을 못받아서 아쉬웠던 곳

아고다에 대표사진을 보고 예약했는데 다른 디자인 룸을 받아서 아쉬웠어요…

지금 바로 87개의 리뷰확인

스탠다드룸 (Standard)

스탠다드룸 (Standard)

VIP (VIP)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이 곳! 대구에 있는 탑 모텔 대구입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봐요~

2012년에 리모델링된 본 숙소(탑 모텔 대구)는 자유여행으로 휴식차 대구에 방문한 숙박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합니다. 탑 모텔 대구에서 도심까지는 단 10. Km 거리에 있어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공항에서 숙소까지는 보통 분 정도 예상됩니다.

탑 모텔 대구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동대구 고속버스터미널 – 도보 5분정도, 동대구역 (지하철) – 도보 6~8분내외, 신천역(경북대입구) – 도보 8~9분내외, 김광석 거리 – 2.21 km, 대구 약령시 한의약박물관 – 3.21 km, 계산 성당 – 3.56 km

본 숙소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손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본 숙소(탑 모텔 대구)는 여행으로 지친 여행객들에게 기운을 복돋아 주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탑 모텔 대구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료가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개월간의 가격평균은 ₩ 100,000 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




◇인기시설/서비스

냉장고, 샤워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무료 생수, 샤워실 및 욕조, 책상, 고속 무선 인터넷, 선풍기, 드라이어,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무료, 에어컨, 흡연 가능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오후 6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대한민국 대구 신천동

★공항 및 교통

공항으로부터 탑 모텔 대구까지의 거리는 대구 국제공항 (TAE)(3.0 km) 김해 국제공항 (PUS)(83.3 km)입니다.

탑 모텔 대구주변 버스/지하철 – 동대구 고속버스터미널(420 m) 동대구역 (지하철)(630 m)


기타시설 및 서비스

크리닝 서비스, 헬프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