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숙소로 추천하는 호텔 그린 플라자 하코네


호텔 그린 플라자 하코네

(Hotel Green Plaza Hakone)

멀어도 좋네요

우바코 로프웨이에서 걸어갈수있고 연락을 취하면 차를 보내준다. 프론트에서의 응대도 굉장히 친절했고 객실도 넓고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었다. 뷔페식인 조식과 석식또한 먹을만했고 …

기대이상으로 좋았어요!

오래된곳이지만 관리가 잘되어있어 깨끗했고 편했습니다. 온천도 피부가 매끈해지고 노천탕도 좋았습니다. 석식,조식 부페도 만족합니다^^…

Exceptional

직원의 친절이 좋았어요! 영어도 잘못하는데 천천히 이야기해주시고 길도 알려주시고 감사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온천탕에서의 전망도 좋았어요 무엇보다 조식과 석식이 최고였…

45개의 리뷰확인

트윈룸 – 금연실 (Twin Room – Non Smoking)

트윈룸 – 금연실 (Twin Room – Non Smoking)

객실 – 다다미 공간 – 금연실 (Room with Tatami Area – Non-Smoking)

평균 평점8.2점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 그린 플라자 하코네(Hotel Green Plaza Hakone)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하코네 로프웨이 노선(Hakone Ropeway)의 우바코 역(Ubako Station)에서 도보로 2~3분 거리에 위치한 Green Plaza Hakone는 후지 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노천 온천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객실은 LCD TV 및 욕조가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미나미 온센소 버스정류장 – 도보 7~8분정도, 팰리스 호텔 하코네마에 버스정류장 – 도보 9분내외, Koenkanri Jimushomae Bus Station – 도보 10~12분, 하코네 오와쿠다니 – 도보 12~17분, 포라 미술관 – 1.8 km, 센고쿠하라 온천 – 2.14 km

호텔에서 뷔페(buffet)식 식사가 제공됩니다. Hotel Green Plaza Hakone의 에어컨이 완비된 각각의 모든 객실에는 다다미 바닥으로 마감된 별도의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가장 궁금한 요금대부터 체크해볼께요! 호텔 그린 플라자 하코네 평균 가격은  283,000 원 정도하는데요. (조식포함여부, 숙박인원수, 레이트체크아웃 등) 각양각색의 옵션이 있고 여기에 따라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내 여행일의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인기시설/서비스

마사지, 스파, 사우나, 가든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일본 하코네 하코네

★공항 및 교통

하네다 국제공항 (HND) ↔ 호텔 그린 플라자 하코네 : 약 76.7 km거리로, 자동차, 택시 등 차량으로 이동시 약 1.7시간 소요됩니다. 소요 시간은 교통정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에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근 대중교통을 살펴보면 미나미 온센소 버스정류장(730 m) 팰리스 호텔 하코네마에 버스정류장(850 m)가 있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사원, 시크릿 금고, 크리닝 서비스, 상점, 짐 보관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