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섬여행, 피피 메이야다 리조트(Phi Phi Maiyada Resort)


피피 메이야다 리조트

(Phi Phi Maiyada Resort)

괜찮아요

… 좋았어요. 아이들 수영장에서 잘놀고 비치도 가까워요. 숙소 가다보면 부두 반대편으로 비치가 보이는데 여기가 깊지않아서 아이들 잘 놀았네요.조개도 잡았어요. 가격대비 좋아요…

가격대비 좋아요

…좋습니다 깨끗해…

가족여행

피피 일정6일중 2틀을 보낸 리조트입니다. 처음에는 중복부킹이 되어 당황 했지만 리셉션에서 반갑게 맞이해주시며 예약 최소가 된사실을 알고 취소 처리 해주었습니다. 조금 빨리 …

815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방갈로 – 더블침대 (Bungalow with Double Bed)

방갈로 – 더블침대 (Bungalow with Double Bed)

이코노미 더블룸 (Economy Double Room)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이 곳! 피피섬에 있는 피피 메이야다 리조트입니다. 가격이나 주변 명소 살펴볼께요~

소개드리려는 숙소(피피 메이야다 리조트)의 자랑할 만한 시설과 서비스는 여행자에게 편안한 여행경험을 선사합니다.

피피 메이야다 리조트 인근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가볼만한 곳

피피 병원 – 도보 6분
Phi Phi Postcard Shop – 도보 6분
로 달람 비치 – 도보 6분
톤사이 피어 – 도보 8분
로 다람 베이 – 도보 8분
로 달람 비치 – 도보 6분
톤사이 비치 – 도보 8분
피피섬 뷰포인트 – 1.51 km, 몽키 비치 – 1.78 km, 롱 비치 – 2.5 km

피피 병원, Phi Phi Postcard Shop, 톤사이 피어 등에 접근하기 쉽고 프레시한 주변 분위기는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임. 여행객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위하여 숙소에서 무료 와이파이,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편의점(슈퍼마켓), 기념품 샵(shop), 티켓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피섬의 피피 메이야다 리조트 1박 평균(비수기)요금대는  26,057 원이며, 자세한 최저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숙박요금은 조식포함 여부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어요~

 객실&요금정보 알아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냉장고, 세면도구, 타월,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3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태국 피피섬 아오 로달람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159 THB

★공항 및 교통

피피 메이야다 리조트에서부터 공항까지의 거리는 끄라비 국제공항 (KBV)(46.4 km) 푸켓 국제공항 (HKT)(65.2 km)정도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키즈 수영장,옷장, 금연, 샤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