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델리 및 수도권여행에 Connaught Place 관광하기 좋은 블룸룸 @ 뉴 델리 레일웨이 스테이션


블룸룸 @ 뉴 델리 레일웨이 스테이션

(bloomrooms @ New Delhi Railway Station)

델리에서 이정도면 최곱니다

…게 조금 짜증났지만 그냥 무시하시면 됩니다. 룸 퀄리티는 좋았습니다. 그리고 도보 30초-1분 거리에 있는 와인 비어샵에서 술 구매하셔서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

공항 접근성이 좋고 가격대비 만족도 높은 호텔

…제공됨. 호텔과 함께 아미치라는 이탈리아 레스토랑도 운영되고 있어 필요한 경우 이곳에서 점심 저녁 식사도 가능함. 좀 아쉬운것은 냉장고,헤어드라이기,실내화가 없어 다소 불편…

여기 완전 추천 합니다

빠하르간지에 위치해있어요(델리역에서 도보10분 거리) 새벽에 기차타러가는것도 걸어서 편하게 갔구욤!!! 인도숙소인데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802명의 실제 후기보기

스탠다드 싱글 (Standard Single)

스탠다드 싱글 (Standard Single)

스탠다드 퀸 (Standard Queen)

뉴델리 및 수도권 자유여행 준비하고 계신가요? 그럼 블룸룸 @ 뉴 델리 레일웨이 스테이션 특징 설명드리겠습니다.

소개드리려는 숙소(블룸룸스 뉴 델리 레일웨이 스테이션)에는 많은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뉴델리 및 수도권에서의 여행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뉴델리 및 수도권 숙소 블룸룸 @ 뉴 델리 레일웨이 스테이션 주변 관광지

International Tourist Bureau – 도보 6분
젬 – 도보 6분
살람 발락 트러스트 – 도보 6분
뉴 델리역 (기차) – 도보 6분
Delhi Airport Metro Express – 도보 8분
Connaught Place – 1.46 km, 레드 포트 – 2.3 km, 구루바라 뱅글라 사히브 – 2.31 km, 라지파트 – 3.56 km, 인디아 게이트 – 3.82 km

블룸룸 @ 뉴 델리 레일웨이 스테이션 주변에는 살람 발락 트러스트, Chawri Bazar, 카르나일 싱그 스타디움 등과 같은 유명한 스팟이 있습니다. 숙소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에는 무료 와이파이,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우편 서비스, 택시 서비스, 티켓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뉴델리 및 수도권에서 숙소결정에 고민중이신가요? 호텔을 결정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건 가격이겠죠? 블룸룸 @ 뉴 델리 레일웨이 스테이션의 경우 예약사이트마다 차이가 있어도 평균가격은 ₩ 64,660 정도 나옵니다. 여행떠나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객실별 요금 한눈에 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전화기, 난방 시스템, 샤워실, 추가 화장실, 노트북용 금고, 세면도구, 타월, 리넨(시트,담요등), 암막 커튼, 화재 탐지기,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무료 생수, 옷장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인도 뉴델리 및 수도권 파하르 간지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280 INR

★공항 및 교통

블룸룸 @ 뉴 델리 레일웨이 스테이션에서부터 인디라 간디 국제공항 (DEL)까지는 13.3 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택시/차량 이동시 대략 48분 정도 예상됩니다.

호텔에서 470 m 떨어진 거리에 뉴 델리역 (기차)이 있는데, 도보로 이동시 약 6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금연, 방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