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타이베이 101 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Grand Hyatt Taipei)

최고

…스파와 수영장 시설이 좋습니다…

부대시설은 이용못했어요

… 충전이 할수 있어요(1개라는점) 조식은 한국음식(김치등)있어서 잘먹었고 애들은 빵으로 배채웠어요. 12세이하부터는 별도 요금이 없었는데 조식도 청구안하더라구요(참고로 8살…

가족여행~ 좋았어요

침대밑에 룸 클리닝 좀 별로였구요 수영장 물이 좀 지저분했어요 조금 애매한위치인거 빼고는 전부 좋았어요~~ 다음에 간다면 또 갈것 같아요~…

지금 바로 799개의 리뷰확인

프리미어 스위트 (Premier Suite)

프리미어 스위트 (Premier Suite)

Hyatt Diplomatic Suite

이번에 소개해드릴 타이베이 숙소는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Grand Hyatt Taipei)인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볼께요!

소개드리려는 숙소(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는 최고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며 여행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TWTC 익스비션 홀 – 도보 5분
Yuzhenxin – 도보 5분
타이베이 101 – 도보 5분
TAITRA – 도보 5분
TAIPEI 101 Observatory – 도보 5분
타이베이 101 – 도보 5분
국립 국부기념관 – 도보 8분
국립 대만 대학 – 3.41 km, 중정 기념당 – 4.28 km, 타이베이 공자묘 – 6.22 km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Grand Hyatt Taipei)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여행객들은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내에서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크리닝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Grand Hyatt Taipei)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다면 하루 숙박하는 요금대가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Grand Hyatt Taipei) 평균 가격대는  270,225 원 정도 나오는데, 좀 더 자세한 요금대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유선 인터넷(무료), 금연, 샤워실, 전화기, 냉장고, 세면도구, 책상, 노트북용 금고, 소파, 체중계, 다리미, 슬리퍼, 카펫바닥, 모닝콜 서비스, 알람시계, 타월, 목욕 가운, 에어컨, 드라이어, 무료 생수, 옷 거는 행거, 휴식 공간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대만 타이베이 신이 구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990 TWD

★공항 및 교통

타이베이 쑹산 공항 (TSA)부터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까지는 3.3 km 정도되며, 호텔과 공항간 택시, 자동차 등 차량으로 이동시 대략 15분 정도 예상되어집니다. 예상시간은 교통정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에서 가까운 타이베이101/세계무역센터역 (메트로)까지는 450 m로써 이동시 8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바(Bar), 실외 스위밍풀, 호텔 내 레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