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리베츠 여행, 타키모토 인


타키모토 인

(Takimoto Inn)

친절한 직원, 큰 대욕장

…니다. 로테이션 근무같아보이긴 했지만 프론트 데스크와 식당에 1분씩 계십니다. 만약 갈 일이 있다면 2박정도 더 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흡연룸의 경우 담배쩐내가 조금 납니다…

호텔은 저렴한 가격이지만 온천은 최고

… 마음대로 방 안에서 흡연 할 수 있으니 더 좋을 수도 있겠습니다. 직원들도 정말 친절합니다. 다음에도 삿포로에 친구와 오거나 혼자서 오게 된다면 이곳을 꼭 이용할 듯합니다…

가성비가 좋은 온천마을 호텔

다이이치 호텔의 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온천만 고려했을 경우 이만한 호텔이 없습니다….

657개의 후기 더보기

싱글룸 (Single – Room)

싱글룸 (Single – Room)

Twin Room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 안내해드릴 호텔은 노보리베츠에 있는 타키모토 인인데요. 인기시설이나 요금, 체크인 시간 등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소개드리려는 숙소(타키모토 인)에는 많은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노보리베츠에서의 여행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타키모토 인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센겐 공원 – 도보 1분
Wakasaimo Hompo, Noboribetsuonsen – 도보 1분
엔마도 – 도보 2분
유자와 신사 – 도보 2분
노보리베쓰 온천 – 도보 3분
센겐 공원 – 도보 1분
엔마도 – 도보 2분
노보리베쓰 온천 – 도보 3분
오쿠노유 – 도보 5분
지고쿠다니 – 도보 8분

숙소가 Wakasaimo Hompo, Noboribetsuonsen, 노보리베츠 온센, Jigokudani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주변의 관광지와 음식을 체험하기 위해 먼 곳까지 이동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행객들은 타키모토 인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공공장소 와이파이, 주차장, 호텔 내 식당, 신문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노보리베츠의 타키모토 인(Takimoto Inn) 1박 평균 가격대는  74,311 원으로 호텔의 최저요금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단 조식포함 여부에 따라 숙박료는 안상되거나 인하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요금 체크




◇인기시설/서비스

티/커피 메이커, 난방 시스템, 샤워실, 드라이어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0시

◇지역

일본 노보리베츠 노보리베츠

◇조식(숙박요금에 불포함시)

540 JPY

★공항 및 교통

호텔과 공항사이의 거리를 보면 신치토세 공항 (CTS)(54.7 km) 오카다마 공항 (OKD)(71.2 km) 정도입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온천,욕조, 객실 내 시크릿 금고, 무료 생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