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숙소가 고민이라면, 그리드 인 호텔 알아봐요.


그리드 인 호텔

(GRID INN)

또 예약했습니다~

… 주셨다. 직원분들이 인상도 순~하시고 편안히 대해주셨다. 객실은 그닥 넓은편은 아니었지만, 가격대비는 너무 훌륭했고, 화장실이 더 마음에들었다.서울에 갈때마다 이용하고싶다…

너무좋았어요

…출장으로 2일 이용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서울 간다면 또 이용할 계획입니…

깔끔하고 소음 없었음

안락하고 청결양호했음 가격이 살짝 비싸지만 조식 포함이라 부담은 안됨 다음에 강북 놀러가게 되면 또 숙박하고 싶음…

651개의 리뷰체크

패밀리룸 – 5인 (Family Room – 5 Pax)

패밀리룸 – 5인 (Family Room – 5 Pax)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 Twin)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서울 숙소는 바로! 그리드 인 호텔(GRID INN)입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소개드리려는 숙소(그리드 인 호텔)에는 많은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서울(Seoul)에서의 여행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드 인 호텔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을지로 – 도보 2분
종로3가역 – 도보 2분
YBM 시사 – 도보 5분
탑골 공원 – 도보 5분
세운전자상가 – 도보 6분
청계천 – 도보 6분
명동 쇼핑거리 – 도보 15분
창덕궁 – 도보 17분
명동 – 도보 18분
덕수궁 – 도보 25분

그리드 인 호텔(GRID INN)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그리드 인 호텔에서 지내며 무료 와이파이, 세탁실, 크리닝 서비스, 24시간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크겠죠? 그리드 인 호텔(GRID INN)의 가격대를 보면 평균적으로  71,416 원 정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날짜나 요일,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나의 여행기간 1박 요금은?




◇인기시설/서비스

옷장, 금연, 샤워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난방 시스템, 세면도구, 티/커피 메이커, 냉장고, 소화기, 타월, 모닝콜 서비스, 슬리퍼, 드라이어, 무료 생수, 암막 커튼, 화재 탐지기, 인스턴스 커피(무료), 에어컨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대한민국 서울 종로

★공항 및 교통

호텔과 공항과의 거리를 보면 김포 국제공항 (GMP)(16.8 km) 인천 국제공항 (ICN)(49.5 km) 정도입니다.

종로3가역에서 호텔까지는 90 m거리로써 약 1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카페,옷 거는 행거, 거울,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